롯데) 야구가 어려운 이유 점수를 내야 이기는 스포츠인데 바꿔 말하면 점수를 지켜야 이기는 스포츠임 https://theqoo.net/kbaseball/4260964397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19 그래서 오늘 경기는 융이 임팩트가 미쳤음 필요할 때 점수 내주고 점수 지키는 키플레이까지 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