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어떻게 1루가 이럴수가 있지 https://theqoo.net/kbaseball/426096426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70 둘 중에 한 사람이 2할 중반만 쳐도 되잖아우리가 많은 걸 바라는 것도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