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치에 비해 힘이 약해서 장타를 못친다 이것도 아니야 힘 자체는 충분히 좋음 근데 타구에 힘을 못 실으니까 빗 맞거나 잘쳐도 다 잡히는거지 그래서 타격폼 진짜 어떻게 할 방법이 없나 너무 답답함 본인이 노력을 안하는거면 모르겠는데 그것도 아니고....
덩치에 비해 힘이 약해서 장타를 못친다 이것도 아니야 힘 자체는 충분히 좋음 근데 타구에 힘을 못 실으니까 빗 맞거나 잘쳐도 다 잡히는거지 그래서 타격폼 진짜 어떻게 할 방법이 없나 너무 답답함 본인이 노력을 안하는거면 모르겠는데 그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