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들아 이모 진짜 심장 아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롯 한큠
- 00:19
- 조회 5
- 잡담
-
- 롯데) 근데 예비군얘긴 본인한테 물어본거?
- 00:19
- 조회 4
- 잡담
-
- SSG) 그냥 눈에보이는 그대로 못하는데 피곤하게 궁예까지해
- 00:19
- 조회 7
- 잡담
-
- kt) 워페때 비닐 우비 말고 찐 등산용 두꺼운 바람막이재질 우비는 ㄱㅊ을까
- 00:19
- 조회 5
- 잡담
-
- 기아) @갸티비 시소타기 컨텐츠 제안합니다
- 00:18
- 조회 27
- 잡담
-
- 요즘 상대하는 팀 선수중에 아겜 나가는 선수들
- 00:18
- 조회 85
- 잡담
-
- SSG) 올해 지훈성한준재디아 이렇게는 수비이닝 천이닝 넘겠다..
- 00:18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생기부 얘기 나와서 복습하러 갔는데 이거 들은 사람 있어?
- 00:18
- 조회 35
- 잡담
-
- 크보가 아무리 피치클락 시간 줄이고 연장 이닝을 줄이려고 애써도 엘롯은 순수 체급 하나로 4시간 경기를 해내는구나
- 00:18
- 조회 18
- 잡담
-
- 한화) 백호 퐈 지금보니 심모씨 지분이 컸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
- 00:17
- 조회 68
- 잡담
-
- 때때 귀엽게 생긴것도 맞는데 애기가 진짜 너무 순해서 더 귀여운듯
- 00:17
- 조회 50
- 잡담
-
- 한화) ㅇㄹㄹ 7월엔
- 00:17
- 조회 81
- 잡담
-
- 두산) 4. 무명의 더쿠 00:11 안타깝지만 우리 핏이 아니네 그리고 큰 경기 못해서 쫌;
- 00:17
- 조회 137
- 잡담
-
- SSG) 그냥 지금 상황에서 혹시나해서 하는 말인데 지금 순위에 대해서 생각있/없도르 간절도르 팬만열심히하고 선수들은 열심히 ㄴㄴ하는 열심도르 하는게 가장 팬들끼리 분열되기 쉬운...? 그런 이슈라고 생각함
- 00:16
- 조회 56
- 잡담
-
- 엘지) 용투선발풀이 없어서 불펜 데리고왔다고 해도
- 00:16
- 조회 59
- 잡담
-
- SSG) 근데 올해 타자들 허무할것같기는해
- 00:16
- 조회 97
- 잡담
-
- 두산) 밑에 순이기록 한화전 4할5푼4리보고ㅋㅋㅋㅋㅋ
- 00:16
- 조회 95
- 잡담
-
- 두산) 갑자기 알고리즘이 투수로 변신한 강현구를 보여줌
- 00:16
- 조회 63
- 잡담
-
- 두산) 기록보다 보는데 최민석 6월 26이닝 3실점 어케함
- 00:16
- 조회 33
- 잡담
-
- SSG) 올브동안 성한이 치료잘해서 다시 4월폼 보여주는상상
- 00:16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