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득점권 좀 아쉽다지 가끔 체감 얘기하는거면 아예 해결 못해준다고 얘기하는 경우도 있는데 거기까진 모르겠어서 ㅋㅋ 물론 체감이라는게 애초에 수치로 나올수가 없고 각기 느끼는 정도가 다르겠지만 ㅇㅇ 5월에 한창 잘칠때는 득점권에서 해결도 꽤 했어서 뭐랄까 아쉽다랑 개못한다는 다른 그런 느낌으로
딱 득점권 좀 아쉽다지 가끔 체감 얘기하는거면 아예 해결 못해준다고 얘기하는 경우도 있는데 거기까진 모르겠어서 ㅋㅋ 물론 체감이라는게 애초에 수치로 나올수가 없고 각기 느끼는 정도가 다르겠지만 ㅇㅇ 5월에 한창 잘칠때는 득점권에서 해결도 꽤 했어서 뭐랄까 아쉽다랑 개못한다는 다른 그런 느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