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러나저러나 일단 빠따전이 재밌다 https://theqoo.net/kbaseball/4260935617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54 숨막히는 투수전 1:2싸움보다역시..점수 펑펑내는게 더 재밌고 희망있어서 좋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