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오는 용타 와서 잘하고!(잘해야만) 이제 휘집이도 왔고 무엇보다 창모도 있는 시즌이니깐
사실 아직 포기?하고 그럴 단계는 아니라고 생각함 불펜 생각하면 좀 어려울거 같지만
작년을 겪어보니 그냥 모르는거더라 아다리가 또 맞으면 충분히 가을 가능성도 있다고 봐
감독이랑 따로 생각할 수 없는 문제인거 알지만 그걸 떠나서 나는 우리 팀을 응원하니깐 가을은 가고 싶은 마음임
나는 와카딱도 의미 있다고 생각하고 심지어 6위를 하더라도 높은 순위로 마치는게 훨씬 남는게 많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