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와 근데 다음시리즈 수리네네............... https://theqoo.net/kbaseball/426093127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27 벌써 햄들다 그리고도 몇경기ㅜ햇던거 같은데 기억이 그 개막시리즈에 머물러잇음 너무 피곤햌ㅋ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