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민이는 진짜 느리진않은데 얼굴이 축선상이라 사람들 다 당연하게 빠르겠지하다가 달구지로 가니까 당황하는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6093028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70 그래서 더 느리게 느끼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