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조형우가 이지영보다 수비 낫다는 말도 진짜 꽤 봤는데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07
그때마다 너무 이해가 안갔음
블로킹부터가 너무 급차이 나지않냐... 그리고 형우 조급해지면 본인도 말리는거 너무 보이던데 아무리 그나이대에서 리드를 잘한다해도 베테랑보다 잘하겠냐고
블로킹부터가 너무 급차이 나지않냐... 그리고 형우 조급해지면 본인도 말리는거 너무 보이던데 아무리 그나이대에서 리드를 잘한다해도 베테랑보다 잘하겠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