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우리 선발3명인게 너무너무다 https://theqoo.net/kbaseball/4260928981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80 승기야 제발 제대로 돌아와주라ㅠㅠ믿는다대체선발 땜빵 체제로 혹서기를 어케날지 걱정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