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있어도 걍 앉혀만 놓을거면
선수 위해서 걍 내려서 퓨쳐스경기라도 뛰게 하는게 낫다싶을
정도로 뭘 제대로 쓰질 않으니까ㅎ
1군 벤치 경험이라도 좋은 경험이다 할 연차도 아니고
하루라도 이제 뭐 성과를 보여야하고 발전이 있어야하는데
기회를 주는 것도 아니고
존나 지들 시간 아니라고 아까운줄을 모름(감코얘기임
솔직히 있어도 걍 앉혀만 놓을거면
선수 위해서 걍 내려서 퓨쳐스경기라도 뛰게 하는게 낫다싶을
정도로 뭘 제대로 쓰질 않으니까ㅎ
1군 벤치 경험이라도 좋은 경험이다 할 연차도 아니고
하루라도 이제 뭐 성과를 보여야하고 발전이 있어야하는데
기회를 주는 것도 아니고
존나 지들 시간 아니라고 아까운줄을 모름(감코얘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