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 멜로디가 있는데약간 웅장한 느낌에안타 홈런 치고 달려라(?) ㅇㅇㅇ의 ㅇㅇㅇ뭐 이런 가사였던 거 같은데 어떤 선수일까..?뭔가 곰네 아님 으쓱이네일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