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구단 자체가 대대로 리턴 투수를 배제하니깐 현상황에서는 리오스가 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투수기는 했을 거임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08
리턴 투수 외에는 선발 투수 매물이 아예 없어서요
그런데 이 정도로 미국에 투수 씨가 마른 상황에서는 리턴투수도 선택지에 넣었어야지 하는 답답함은 있음
그런데 이 정도로 미국에 투수 씨가 마른 상황에서는 리턴투수도 선택지에 넣었어야지 하는 답답함은 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