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정운이 선발이엇으면 좋겟어 불펜이엇으면 좋겟어 키티들 https://theqoo.net/kbaseball/4260913630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89 난.... 난 선발◕▾◔ 영표 뒤를 이을 국대사암 또 우리가 만들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