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거품 껴서 200억으로 S급 살수도 없을것같아 내부퐈도 힘든데 외부퐈는 더 힘들겠지 김재환 가성비로 데려온거나 돈 아까워서 베니 안고 가는거보면 또 비딩한척 언플이나 해댈듯 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