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준재 9로 내리는거 진짜 의미없다생각함... https://theqoo.net/kbaseball/4260897431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30 발빠른주자 지훈이 있는데 9지훈1성한2준재 하거나 9지훈1준재2성한 하면 되지 ㅜㅜ..물론 내 개인적인 생각이긴한데 오늘도 굳이 왜 9로 내렸나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