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금요일 경기를 잡았어야 했음 돌고돌아 그런데 그런 경기를 찬규가 잘해주겠지라는 믿음으로 타자를 본인만의 베스트를 내시면 어카냐고요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9
그러고 나니까 나머지 두 경기 잡으려고 타자들 영끌해서 쓰는거 진짜 사람 미치게 함
다 아는데 살아나라살아나라 나머지가 해줘 하는 거임 ㄹㅇ로
다 아는데 살아나라살아나라 나머지가 해줘 하는 거임 ㄹㅇ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