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온에어에선 지는 날 기분 더럽다 쪽팔린다 등등 온갖 표현이 나오는데난 올해는 정말 질때도 기분 더럽지도 않고 쪽팔리지도 않아순간적으로 짜증은 나지만..바보같다고 해도 좋을 정도로 요즘 행복 맥스야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