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인스타 맞팔하다보니까 가족단위로 야구보러다니는 우리팀 팬 무리 있던데
일주일에 3~4번씩은 야구 뒤풀이 인스스 올라오고 원정은 애들 체험학습 쓰고? 다 따라다니고
애들 유초딩인데 술자리 데려가서 자정에 귀가하고
나는 단편적으로 인스스만 보고 그 집 사정은 잘 모르지만 볼때마다 애들 걱정됨 물론 댓글이나 디엠 보낸적은 없음
일주일에 3~4번씩은 야구 뒤풀이 인스스 올라오고 원정은 애들 체험학습 쓰고? 다 따라다니고
애들 유초딩인데 술자리 데려가서 자정에 귀가하고
나는 단편적으로 인스스만 보고 그 집 사정은 잘 모르지만 볼때마다 애들 걱정됨 물론 댓글이나 디엠 보낸적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