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에레디아도 낡아서 지타 한번씩 줘야 하는데 오히려 김재환 때문에 좌우 와리가리 하고 있음
- 23:27
- 조회 1
- 잡담
-
- SSG) 근데 난 이제 운용을 넘어서서 순수체급으로 선수들이 못하는거 같다 생각함ㅜㅜ
- 23:27
- 조회 7
- 잡담
-
- 롯데) 세웅아 노들이 시키지말고 니가 해보는것도 나쁘지않을거 같은데 ∧( ◔ᴗ◔ )∧
- 23:27
- 조회 6
- 잡담
-
- 엘지) 6월타율 1위 찬의ദ്ദി( •̅𐃬•̅♧)ദ്ദി( •̅𐃬•̅☆)
- 23:27
- 조회 4
- 잡담
-
- 오늘 지방팀 전원 승리라는 거 이제 봤다
- 23:27
- 조회 32
- 잡담
-
- 엔씨) 근데 재인이는 다르다
- 23:2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민석 승민이가 시즌끝까지 어느정도 해줄 수 있냐가 기대도 되고 외야 엔트리 어떻게 돌릴지도 궁금함
- 23:26
- 조회 6
- 잡담
-
- SSG) 난 올해 이 날 후니하니가 왤케 좋은지 모르겠음 ㅜㅜ
- 23:26
- 조회 25
- 잡담
-
- SSG) 이거 찍었으면 종신아님?
- 23:26
- 조회 28
- 잡담
-
- 두산) 근데 이 투수 왜 안쓰지? 하면 안쓰는 이유가 있다는 걸
- 23:26
- 조회 28
- 잡담
-
- 창원 🐑🐦🔔
- 23:26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카메론 보낸건 외야는 승민석+쉥으로 채울 수 있지만 1루는 도저히 없어서 바꾼거같애
- 23:26
- 조회 18
- 잡담
-
- 엘지) 보통 찬의정도해야 주전하나?
- 23:26
- 조회 13
- 잡담
-
- 한화) 나 은원이 새 사진 처음 봤어 ( ⚆ ө⚆ )
- 23:26
- 조회 56
- 잡담
-
- 삼성) 내일 올스타 감추 명단 발표하나보네
- 23:26
- 조회 55
- 잡담
-
- SSG) 뭐 왜૮₍ •̅ ᴥ •̅ ₎ა 하다가 광현아 오늘 중견쪽으로 안왔어~니가 다막음~
- 23:25
- 조회 31
- 잡담
-
- 두산) 팀 타자 전쟁 1위 순이가 됐구나
- 23:25
- 조회 57
- 잡담
-
- 와 디아즈쌤 인스타래
- 23:25
- 조회 211
- 잡담
-
- kt) 갑자기 빡쳐서
- 23:25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준호 지타 준적 없던가 ʕ -᷅ ﻌ -᷄?ʔ
- 23:25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