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박참치만 살아나도 훨 나을텐데 https://theqoo.net/kbaseball/4260878554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62 그니까 박참치에게 휴식을 좀만 쉬고 와도 훨훨 나은거 눈에 보이는데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