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우리 그래도 솔리드한 선발 둘이 01년생이라 되게 ㄱㅊ은 편인데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5
불펜에 저연차 별로 없는건 약간 아쉽긴 하네 ◔▾◔ 투수진 대체로 나이가 많은 편은 또 아니긴 해 ㅋㅋㅋ 그리고 뭔가 들어보면 우리 드랲에서 뽑은 저연차 투수들 많이들 선발감인거 같고..
불펜에 저연차 별로 없는건 약간 아쉽긴 하네 ◔▾◔ 투수진 대체로 나이가 많은 편은 또 아니긴 해 ㅋㅋㅋ 그리고 뭔가 들어보면 우리 드랲에서 뽑은 저연차 투수들 많이들 선발감인거 같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