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환이는 허리 부상으로 못치는 게 명확한데 민재도 못 치고 있으니깐 민재 자리를 부분적으로 본혁이랑 플래툰 하느라 지금 지환이가 더 못 쉼 이런 상황인데 걍 똑같이 못칠 거면 아픈 사람이라도 제대로 쉬는 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