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보경은 깔아준 밥상을 조금만 받아먹고 아카랑 바꾸는 4번타자라서 열이 좀 받고문성주는 타점도 못 먹는데 자꾸 클러치병살을 침....어차피 둘 중 하나 써야하는거면 난 그래도 문보경 쓰는게 낫다 본다 도찐개찐이어도 희플이라도 치겟지 4번으로 당장 안 쓰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