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체된 투수라서 크게 기대안했는데
터프한상황에서 잘해줬네
특히 오늘 연투에 멀티이닝 ∧(›´-`‹ )∧
고생많았다
어떻게 이 정병경기속에서 광눈으로 던질수있지 태풍의 눈같은 녀석
구단에서 하도 안바꿔서 너무 화났었는데 어제 오늘 경기로 좀 풀렸음
우리도 아쿼있다 ヽ(˶ᵔ Θ ᵔ˶)ノ(Θ ᵔ˶ノ)ヽ( ଘ )ノ(ヽ˶ᵔ Θ)ヽ(˶ᵔ Θ ᵔ˶)ノ
터프한상황에서 잘해줬네
특히 오늘 연투에 멀티이닝 ∧(›´-`‹ )∧
고생많았다
어떻게 이 정병경기속에서 광눈으로 던질수있지 태풍의 눈같은 녀석
구단에서 하도 안바꿔서 너무 화났었는데 어제 오늘 경기로 좀 풀렸음
우리도 아쿼있다 ヽ(˶ᵔ Θ ᵔ˶)ノ(Θ ᵔ˶ノ)ヽ( ଘ )ノ(ヽ˶ᵔ Θ)ヽ(˶ᵔ Θ ᵔ˶)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