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하씨 근데 본혁 다음 타선이 678 이랬으면 덜아까울텐데 https://theqoo.net/kbaseball/4260857800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06 햄스틴은 ㅈㄴ 아깝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