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새롭긴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찬의랑 정빈이는 세금 안먹인 케이스는 아니지?
- 23:17
- 조회 1
- 잡담
-
- 한화) 효준이는 인서가 잘 키우것지 뭐
- 23:17
- 조회 5
- 잡담
-
- 두산) 타카다 3.2이닝 1실점 최민석 6이닝 무실점 벤자민 5.2이닝 1실점 곽빈 6이닝 무실점 잭로그 7.1이닝 1실점 최승용 5.1이닝 5실점
- 23:16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오늘 이겨서 재미로 하는 말인데 어제경기 타로 봤었거든
- 23:16
- 조회 31
- 잡담
-
- SSG) 최민준 롱릴돌리는게 선발로테에서 빠질사람이 없다는 소리라서 절망스러움
- 23:16
- 조회 27
- 잡담
-
- SSG) 나는 18 포시 입덕이야
- 23:16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아니 이게 뭐야 ꒰( ⚆ᴥ⚆)꒱
- 23:16
- 조회 41
- 잡담
-
- 두산) 난 과감하게 잊자 콜업 봄
- 23:16
- 조회 34
- 잡담
-
- SSG) 의산이 영상보니까 지훈이도 슬쩍 빠져주네ㅋㅋㅋ
- 23:16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쓰읍 근데 카메론 일주일만 더 뛰다 가는건 안됐으려나(진지한 글 아님)
- 23:16
- 조회 26
- 잡담
-
- SSG) ૮₍◕ᴥ◕₎ა 19년도 입덕해서 와 선발투수 20승인가 둘이해서 우승할줄... 그렇게 우리 에스케이 와이번쓰는 다쒸는!!! 하더니 팀 팔리고 21시즌 막경기 울면서보고 22시즌 와투와보고 23시즌인가에 만루홈런 치고도 진거 창원에서 직관함
- 23:15
- 조회 14
- 잡담
-
- 랑아 태형군은 왜 두두지야?
- 23:15
- 조회 42
- 잡담
-
- SSG) 지훈이는 짐승한테 아겜 메달 못따면 너 오지말라는 소리 들음 ૮₍◕ᴥ◕₎ა
- 23:15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용타 오면 의지 그냥 하위타순 생각도 해봤으면
- 23:15
- 조회 31
- 잡담
-
- SSG) 로진이들 생각하면 찐할미 마음이 도ㅑ...
- 23:15
- 조회 31
- 잡담
-
- 롯데) 튼감탱 좀 비켜주세요
- 23:15
- 조회 89
- 잡담
-
- 한화) 와 갑자기 이거 탐라에 떠서 보는데
- 23:15
- 조회 84
- 잡담
-
- 기아) ^ᶘ= •̅ Θ •̅=ᶅ^ 랑이 잘자
- 23:15
- 조회 56
- 잡담
-
- 기아) 오늘 엉민규 안타도 기특하지 않냐
- 23:15
- 조회 29
- 잡담
-
- SSG) 지훈이 성격이 정이랑 비슷한 부분있어서 정이가 조언 많이 해줬을거임 ૮₍ -̥̥᷄ _ -̥̥᷅ ₎ა
- 23:14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