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진짜 구라같은게 주영이 마무리 보내서 선발 없어서 대체선발 돌리는거랑 주영이 마무리 안보냈음 그건 그거대로 노답이었을거란거 https://theqoo.net/kbaseball/4260847350 무명의 더쿠 | 21:35 | 조회 수 130 진짜 모든 이 딜레마가 개구라같고 억까같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