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난 그래도 전적 호구잡히는건 싫어
- 00:54
- 조회 3
- 잡담
-
- 와 근데 저러고 20억 버는거 좃댄다
- 00:54
- 조회 4
- 잡담
-
- 롯데) 선발 평균이닝이 리그1위인데 불펜 3연투 1위 2연투 3위임
- 00:54
- 조회 12
- 잡담
-
- kt) 별개로 이제 스포티비 중계 안 걸렸으면..
- 00:54
- 조회 11
- 잡담
-
- ㅇㅇㄱ 축구 상황 보는데 왜 우리 배구팀이 생각나지
- 00:53
- 조회 23
- 잡담
-
- 키움) 자 이제 ㅅㅈㅈ 네 차례다
- 00:53
- 조회 25
- 잡담
-
- ㅇㅇㄱ 태도가 진짜 완전체같음
- 00:53
- 조회 26
- 잡담
-
- SSG) 난 ㅈㅅㅇ이 너무 짜증남
- 00:52
- 조회 118
- 잡담
-
- SSG) 이제 몇연패인지 세지 않습니다
- 00:52
- 조회 40
- 잡담
-
- 기아) 원정 9연전 승리로 끝낸 직후 🎥 한준수 김호령 김도영 김태형 (6.28)
- 00:51
- 조회 68
- 스퀘어
-
- ㅇㅇㄱ 근데 기름 제대로 부어놓아서 공항 개좆될거같은데
- 00:51
- 조회 76
- 잡담
-
- ㅇㅇㄱ 4년마다 국대경기만 보는 내가 다 억울한데 선수들 팬들은 얼마나 어이없고 억울하겠냐고 진짜 어이없고 분통 터짐 선수들과 팬들을 위해서 꼭 축협 갈아엎었으면
- 00:50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엘트 wpa보는데 혹시 기존 주전 외야 wpa를 햄장이 다 흡수했나요?
- 00:50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아윤이 이거 너무 귀엽다
- 00:50
- 조회 72
- 잡담
-
- 엘지) 강훈이 자책점 3점대 됐다
- 00:49
- 조회 69
- 잡담
-
- SSG) 일주일에 한번 이기는데 이게 프로 야구단...?
- 00:49
- 조회 86
- 잡담
-
- 기아) 근데 악민이 진짜 빡친거 같은데
- 00:49
- 조회 159
- 잡담
-
- 롯데) 이미 지금도 리그 3연투 1위인 감독 올려칠 필요 없음
- 00:48
- 조회 142
- 잡담
-
- 두산) 그나저나 일요일 고척경기 2시 습스 공중파 단콘이네
- 00:48
- 조회 100
- 잡담
-
- ㅇㅇㄱ 근데 정말 명예욕이란게 뭐길래.. 선수커리어는 뛰어난데
- 00:48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