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현이 정말 대단하지 근데 성격 자체가 구조적으로 그렇게 하질 못하는 사람들이 있음... 이건 노력한다고 되는게 아님
내성적이고 소심한 사람 계속 끄집어 내면 스트레스만 받지
그리고 그런 감투가 안맞는 사람도 있지만 잘맞는 사람도 있음
주장이 고충 없는 자리고 희생이 없다는건 아니지만 모든 순간이 다 괴롭고 그런건 아닐수도 있음... 그게 맞는 사람도 있어
난 광현이는 선발투수라서 그렇지 감투 잘맞는다고 생각해
내성적이고 소심한 사람 계속 끄집어 내면 스트레스만 받지
그리고 그런 감투가 안맞는 사람도 있지만 잘맞는 사람도 있음
주장이 고충 없는 자리고 희생이 없다는건 아니지만 모든 순간이 다 괴롭고 그런건 아닐수도 있음... 그게 맞는 사람도 있어
난 광현이는 선발투수라서 그렇지 감투 잘맞는다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