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으로서는 뭐 당연히 남았으면 좋겠고 바짓가랑이 붙들거고 그럴거고ㅋㅋ 구단도 사실 성한이야 대우 잘해줄거고 내가 선수라면 원클럽맨 하고 2등까지는 진짜 욕심날거 같음
잡담 SSG) 내가 박성한이면 종신해서 2등 욕심냄
17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팬으로서는 뭐 당연히 남았으면 좋겠고 바짓가랑이 붙들거고 그럴거고ㅋㅋ 구단도 사실 성한이야 대우 잘해줄거고 내가 선수라면 원클럽맨 하고 2등까지는 진짜 욕심날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