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와.... 오늘 경기 ㄹㅇ 손성빈이 마지막 2루 주자 잡은게 진짜 존나 컸다 https://theqoo.net/kbaseball/426083453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46 와 이거 아니었으면 모름잘했다 융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