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그거 나오면 규정이닝 채우는 상황이었을뿐
김광현 계약에 어떤 옵션 걸려있는지 알려진 것도 없는데
포시 전 개인적으로 점검할 거 있어서
순위 이미 결정되고 어차피 선발도 없으니 경기 좀 뛴다는데
진짜 별별 소리를 다 하길래 존나 짜증났음
규정이닝 채우려고 광현이가 나왔다한들 걍 다행이다 싶어야하지 않냐
작년에 우리 그 경기 광현이 아니었음 규정 이닝 국내 선발 0명인데 ㅋㅋ
김광현 계약에 어떤 옵션 걸려있는지 알려진 것도 없는데
포시 전 개인적으로 점검할 거 있어서
순위 이미 결정되고 어차피 선발도 없으니 경기 좀 뛴다는데
진짜 별별 소리를 다 하길래 존나 짜증났음
규정이닝 채우려고 광현이가 나왔다한들 걍 다행이다 싶어야하지 않냐
작년에 우리 그 경기 광현이 아니었음 규정 이닝 국내 선발 0명인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