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시즌으로 선발을 돌수있을까 주2회만 나와도 이렇게 던지는데.. 애초에 선발로 준비안했다는 것도 크고 풀시즌 선발도는건 진짜 엄청난 체력소모라서 아무나 선발 못한다 하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게 아니잖아 선발진 어쩌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