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전급 말하는거 아님 적당히 알아먹어주길)
4월부터 계속 끌고 가는거에서 느낌 그러다가 지훈이가 잘해주면서
어? 진짜 좀 보여주나 했는데 삐끗하는게 너무 길어져서 답답하고
또 이해가 안가는것고 아니고 결론은 정신을 좀 차리고 해줬으면 함
이번시즌 어쨋든 기회가 여러번 오는디
4월부터 계속 끌고 가는거에서 느낌 그러다가 지훈이가 잘해주면서
어? 진짜 좀 보여주나 했는데 삐끗하는게 너무 길어져서 답답하고
또 이해가 안가는것고 아니고 결론은 정신을 좀 차리고 해줬으면 함
이번시즌 어쨋든 기회가 여러번 오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