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배들 밥 안사준다고 지랄한거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카테도 제정신 아니라 단체로 최정 왜 다치고 지랄임? 계약하자마자 태업하네 이러면서 개헛소리 하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후배들 밥도 안사준다 어쩌구 하는 글 보자마자 단체로 스턴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૮₍ ꒪⌓꒪ ₎ა𖡼 。o { 얘들아 잘먹었어 이따 카톡 정산하기 할게 } 이런글 올라오고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카테도 제정신 아니라 단체로 최정 왜 다치고 지랄임? 계약하자마자 태업하네 이러면서 개헛소리 하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후배들 밥도 안사준다 어쩌구 하는 글 보자마자 단체로 스턴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૮₍ ꒪⌓꒪ ₎ა𖡼 。o { 얘들아 잘먹었어 이따 카톡 정산하기 할게 } 이런글 올라오고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