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꼭 가을야구 가고 잘끝내서 청백전하고 응원단상에 민재 올리자
111 2
2026.06.28 21:23
111 2

난 꼭 그걸 봐야겠어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0 06.27 30,5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4,43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9,00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9,326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83830 잡담 엔씨) 올브 이후 선발로테 어케될 것 같아? 22:54 3
15283829 잡담 롯데) 6타점에 만루홈런이면 가족사진 메인에 들어올만한데 22:53 24
15283828 잡담 SSG) 술마시고 하는 말인데 한동안 지훈이 없어도... 이런 글 보면 쪼끔 속상했는데 이러나저러나해도 우리팀이 제일 최지훈이 필요한거가틈...((((내생각이긴한데 나 이생각이 맞다고 생각하는데 다른덬들은 다를수도)))))) 22:53 10
15283827 잡담 91년생 야구선수 누구있더라 4 22:53 55
15283826 onair 걍 팀 2개 늘려서 6개팀해 왜 캐삭빵해 22:53 39
15283825 onair 타이거즈 2승이나 했는데 오바야ㅠㅠㅠ 22:53 35
15283824 잡담 삼성) 근데 개인마다 감상 다르겠지만 난 불펜은 관리해준 효과 확실히 느껴져서 다행임 2 22:53 25
15283823 onair 오.. 그냥 차라리 정규 순위로 결정하던가 캐삭전 하지를 말지 1 22:53 102
15283822 onair 시즌2+3 하면 다 나올 수 있자나요 。゜゜∧(´O`)∧ ゜゜。 22:53 30
15283821 잡담 SSG) 그덩치에 그 달리기 실력에 장타 못치면 솔직히 형우 주전으로 못키움 22:53 27
15283820 잡담 SSG) 후니하니 생긴건 반대로 행동해야되는데ㅋㅋㅋㅋㅋㅋ 22:53 30
15283819 onair 근데 이거 시즌2 확정 난거는 맞는거야? 3 22:53 106
15283818 onair 근데 5개월 한거 보면 2시즌 뒤면 내년이긴 하겠다 ㅋㅋㅋ 안싀고 하면ㅋㅋ 2 22:53 90
15283817 onair 기아) 타이거즈 2승햇는데 캐삭빵이라뇨 ㅠㅠㅠㅠㅠ 1 22:53 60
15283816 onair 룰이 이상해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은 상위팀 메리트라도 있지 3위팀은 2승이나 해놓고 한 경기 지면 캐삭이라니 22:53 39
15283815 잡담 두산) 득점권타율은 허상임 3 22:52 52
15283814 onair 어린이답게.. 말해줄래..? 22:52 48
15283813 onair 기아) 심동섭이랑 나지완 둘 다 경질해 ٩^ᶘ=//̀Д/́/=ᶅ^۶ ٩^ᶘ=//̀Д/́/=ᶅ^۶ ٩^ᶘ=//̀Д/́/=ᶅ^۶ 4 22:52 73
15283812 onair 한화) 아 근데 이글스 얼라들 진짜 많이 컸다.... 처음에는 정말 솔직히 동네야구 정도였는데 ㅋㅋㅠㅠ 3 22:52 72
15283811 onair 기아) 시즌2 바로 시작하고 시즌2 끝나면 바로 시즌3해 1 22:52 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