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외야 솔직히 나는 지금까지 짐승 후계자 언제 생길까?ㅎㅎ 하면서 다양한 선수 시켜보려고 한 건 맞는데 지훈이 딱 얩니다!! 얘가 후계자에요!! 하면서 떠오른 이후로는 중견 키우려고 하는거도 안보이고 외야중에서도 중견은 수비>>>>>>>타격이라고 생각하긴함(물론 지훈이가 타격 훨 잘해야하긴 함 이대로는 안된다) 그러면서도 최지훈 수비이닝 보면 어휴 답없다 싶다가도 고기 데려올때 중견백업인가 했는데 그것도 아니고 그냥 우리팀이 제일 최지훈 필요하긴 한듯 물론 더 잘쳐야하는거 맞음 내 생각이 그럼 약간 지훈이 뺑이로 백업을 회피하는 느낌.....
그냥 이러저러 우리팀에 계속 영원히 함께해줬으면 해서 쓰는거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