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지훈이고 명진이고 유찬이고 다 경기 후반에 잘 쓰일거여ㅇㅇ
무명의 더쿠
|
21:21 |
조회 수 102
순이 아프고 감독이 경기 후반에 빼주기도 잘 빼줘서ㅋㅋㅋ
약간 순이 연속 홈런치고 이러니깐 하루 휴식줘야하는데 줘야하는데 미루다가 아파서 한달 못쓴거 후회하는것 마냥 경기 후반에 잘 빼주고 대수비로 바꿔서
그때든 경기 대승대패 하면서 주전 교체하든간에 저 셋들 수비나오고 타순 돌아와서 빠따 보여줄 수 있음ㅋㅋㅋ 잘하면 또 거기서 우선으로 쓸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