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오늘 승기가 나왔어야 하는 날인데 아직도 뭐가 안 좋은지 못 올라와서 투구수 빌드업도 덜 끝난 식식이가 주2회 등판하게 된 거라 식식이에는 걱정 별로 안 드는데 다음 주에도 승기 못 온다는 게 심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