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스폰 없어서 구단이 콜라보로 돈 채우려고 하고 있다 생각함
우리 유니폼이나 구장봐도 업체들 꽤 빠졌지
요즘 같이 야구 인기 좋을 때 스폰서 패치 다 못채우는거 심각한거임
꼴지 팀이라 콜라보 안된다는 말 들었지만
우리 팬들 쪽수는 작지만 1인당 쓰는 돈이 많음 (찐 결과로 나옴)
영철이로 구매력 보여줬을거고 교동이도 글코
콜라보 하는 회사에서 순위 때매 흠칫 해도 결국 잘 팔리면 순위가 대수겠음ㅋㅋ
콜라보 착실히 매달 내는거 구단 운영 돈 벌려고 하는거라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