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런 말 해도 될까 https://theqoo.net/kbaseball/426081538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13 우리 강팀 같다... (반박 안사요)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