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 잘보이려나 .. 근데 카테에 쓰기엔 눈새될까봐 주어는 안깠는데 그냥 속상은해서 ㅠㅠㅠㅠㅠㅠ 살아나라 우리팀
잡담 팀 뉴비인데 우리팀에서 어떤 부분이 강해서 입덕한건데 최근 그 부분이 주춤해서 너무 속상혀
4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어 잘보이려나 .. 근데 카테에 쓰기엔 눈새될까봐 주어는 안깠는데 그냥 속상은해서 ㅠㅠㅠㅠㅠㅠ 살아나라 우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