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그냥 송문은 박고 써야됨 https://theqoo.net/kbaseball/426080908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72 체력 떨어지면 그때 쉬게하면됨 잘할때 뽕뽑으라는건 이럴때 있는말인데 찬의야 이제 본인맘에 들었대도 문정빈 수납이 ㅈㄴ 이해안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