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스코어들 보고왔는데 오늘까지 24경기 중에 5점 이상 점수낸게 17경기 5점 미만으로 점수낸게 7경기임
염감이 처음보단 타선고집 조금씩 버리고는 있어서 그거 효과인 듯 (+오스틴 버닝)
벌써 악담 할 이유가 없음
곧 올스타 브레이크라 투수들 쉴 수 있고 야수 부상자들도 쉴 수 있어서 더 좋아질 수도 있는거임
지금 스코어들 보고왔는데 오늘까지 24경기 중에 5점 이상 점수낸게 17경기 5점 미만으로 점수낸게 7경기임
염감이 처음보단 타선고집 조금씩 버리고는 있어서 그거 효과인 듯 (+오스틴 버닝)
벌써 악담 할 이유가 없음
곧 올스타 브레이크라 투수들 쉴 수 있고 야수 부상자들도 쉴 수 있어서 더 좋아질 수도 있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