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경기부터 다들 너무 울고 기운 다 빠지고 ㅠㅠ비슨이 보낸 후유증이 남은 어제...그리고 뭐? 크보에 남을 수 있다고? 신나ㅏㅏ 하면서 살아난 오늘어디에 있든 항상 응원할거야 맷돌₍๐︎︎ ᵕ🙏ᵕ ๐₎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