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경이한테도 썩 좋지 않다고 봄 스윙이 커졌다 원래폼이다가 이러던데 지금 자기도 본인 타격감이 100이라 못 느끼는데다 발목 통증을 안고 뛰는거면 타격감이 올라올 때까지만이라도 4번이 아니라 5번에서 치게 해야됨 ㅅㅈㅎ 보경이는 2군가서 뭐 경기뛰어도 크게...뭐 득이 없을 것 같아서 1군에서 살려쓰는게 맞지않나 싶음 그래도 얘는 희플이라도 치기때문에....올려치기보단 걍 그래도 타점을 아카랑 바꿔서라도 먹는거라면 5번정도에 두면 된다고 봄
보경이한테도 썩 좋지 않다고 봄 스윙이 커졌다 원래폼이다가 이러던데 지금 자기도 본인 타격감이 100이라 못 느끼는데다 발목 통증을 안고 뛰는거면 타격감이 올라올 때까지만이라도 4번이 아니라 5번에서 치게 해야됨 ㅅㅈㅎ 보경이는 2군가서 뭐 경기뛰어도 크게...뭐 득이 없을 것 같아서 1군에서 살려쓰는게 맞지않나 싶음 그래도 얘는 희플이라도 치기때문에....올려치기보단 걍 그래도 타점을 아카랑 바꿔서라도 먹는거라면 5번정도에 두면 된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