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다고 해야하나
약간 이걸 허스키하다고 해야하는지 막 중저음 이런건 아닌데 엄청 낮게 공기 70으로 얘기하는 느낌인데 심지어 말이 빨라
뭔가 말을 진짜로 뱉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기준 좀 웃겨 말하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진이 말하는걸 글로 표현 못하겠어서 공감이 갈지 모르겠는데 뭔가
쉐숴솨쉬솨셔쇠 이렇게 말하는 느낌
약간 이걸 허스키하다고 해야하는지 막 중저음 이런건 아닌데 엄청 낮게 공기 70으로 얘기하는 느낌인데 심지어 말이 빨라
뭔가 말을 진짜로 뱉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기준 좀 웃겨 말하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진이 말하는걸 글로 표현 못하겠어서 공감이 갈지 모르겠는데 뭔가
쉐숴솨쉬솨셔쇠 이렇게 말하는 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