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배탈은 뭐 아프다고 쳐도 직구헤드샷 퇴장은 진짜 최악 ㅅㅂ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79929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51 그냥 순수하게 맞기라도 했으면 뒤에 투수들 몸풀 시간이라도 있지